갓피플 바로알자 사이비 신천지카페는....

갓피플 바로알자 사이비 신천지 카페는 영혼을 죽이는 악플로 가득한 곳이다

이곳 회원들은 PD수첩 정정 및 반론보도에 대해 객관적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거짓말을 좇아서 무조건 반대 입장을 표명하기에 급급하다.

이 카페회원의 대부분은 기독교인이다.

이곳은 신천지에 대한 악플로 가득한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악플은 사람의 영혼을 죽이며, 더 나아가 목숨도 빼앗아간다. 어찌 신앙인이 모인 단체로써 이러한 악플로 영혼을 죽이는 행위를 할 수 있는가? 이곳에 올린 글들과 댓글엔 저주와 비방과 비판이 난무한다.

만약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생각한다면 이들은 선플로서 신천지를 이끌어야 한다.

그래야 신앙인으로써의 마땅한 도리가 아니겠는가?

이들이 신천지를 비방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한 자료는 MBC PD수첩에서 방송한 내용이다.

이 내용이 전국 각 교회 및 기관에 유포되어 신천지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불신을 조장했다

최근 신천지에 대해 방송한 MBC PD수첩은 정정 및 반론보도를 했다

MBC PD수첩 에서 신천지를 비방했던 방송이 잘못되었다고 시인했고, 수많은 언론사들이 PD수첩 방송이 잘못 되었음을 지적 했는데도 불구하고 이곳 카페에서 정정 및 반론보도문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고 정정이 잘못되었다는 반박 글을 올려 많은 사이트에 그것을 퍼트리고 있다.

방송개혁시민연대가 한 해 동안 가장 논쟁이 되었거나 사회 갈등을 조장한 최악의 방송대상으로 MBC PD수첩을 선정했다

시민들조차도 PD수첩이 사회갈등을 조장한 최악의 방송이라 말하고 있는데 어찌 기독교인이 모인 갓피플 회원들은 인정하지 않고 최악의 방송이라고 칭한 그곳과 하나 되어 신천지를 벼랑 끝으로 자꾸 몰아내는가? 이것이 과연 기독교인들이 모인 단체가 맞는가? 대답하라

심판과 판단은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자신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곳의 영혼을 죽이고자 애쓰지만 결국은 그것이 살인이며 살인은 마귀소속이라고 스스로 인정하는 꼴이다.

MBC PD수첩은 분명히 정정 및 반론 보도했으며 많은 언론사들이 그것이 옳다고 인정했다.

손으로 하늘을 가리면 하늘이 안 보이는가?

이 카페 종교단체는 하루 속히 스스로 반성하고 회개하여 마땅히 그 모임을 해체해야 하며 저주와 비방과 모든 악플을 멈춰야 한다. 이것이 진정한 신앙인으로써의 자세이다.

신앙인 모임이 아닌 일반모임에서도 이러한 악플을 달지 말자고 선도하고 있다.

일반인보다 못한 짓을 신앙인으로서 해야만 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이겠는가?

하나님은 사랑하고 용서하고 축복하라고 했다. 이 말을 카페 운영자들은 명심하기 바란다.